필라델피아 마이애미

RYANTHEME_dhcvz718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NBA 농구 중계 방송

 

 

1월15일 필라델피아 vs 마이애미 NBA 농구 분석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는 목요일에 다시 만날 때 마이애미 히트를 상대로 연속 홈 경기를 휩쓸 것으로 보입니다.

 

식서스는 화요일 히트를 상대로 연장전에서 137-134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이 경기에서 양 팀은 건강과 안전 규약으로 인해 선수 명단이 고갈되었습니다.

 

하지만 식스 부부는 조엘 엠비드를 두었는데, 그는 그 차이를 증명했습니다. 후반전과 연장전에서 45득점 중 35득점을 올리며 Embiid가 완전히 우세했습니다. 그는 16개의 리바운드, 5개의 도루 그리고 4개의 어시스트를 추가해서 1983-84년 이후 이 0개의 높은 숫자를 올린 첫 번째 선수가 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NBA 농구 중계 방송

 

Embiid는 또한 이번 시즌에 한 경기에서 최소한 40점과 10개의 리바운드를 축적한 첫 번째 선수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상반기에 시작되었습니다,"라고 Embiid는 말했습니다. 마치 몸짓을 하는 것 같았어요. 저는 공을 그렇게 많이 얻지 못했어요. 저는 단지 공격을 실행하려고 노력했을 뿐인데, 3쿼터가 1점 앞서고 있을 때, 그 때 저는 제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그냥 공격적으로 행동하기로 결심했어요.

 

화요일과 마찬가지로, 식스너스는 세스 커리, 토비아스 해리스, 쉐이크 밀턴, 마티스 사이불레와 같은 주요 기부자 없이 다시 한 번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벤 시몬스는 6득점, 6리바운드, 12어시스트, 6차례 턴오버를 한 뒤 반칙을 범했습니다. Embiid가 나서서 자유투 라인의 13개 중 13개를 포함하여 23개의 슛으로 16개를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내려갈 가능성은 없었습니다,"라고 Embiid는 말했습니다. "제가 해야 할 일과 팀원들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든 간에, 우리는 해냈습니다."

 

히트는 짧은 선수 명단과 함께 용맹스러운 노력을 기울인 후 이번 매치업에서 두 번째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던컨 로빈슨이 26점을 추가했고 게이브 빈센트가 통산 24점을 기록한 동안 타일러 헤로는 34점으로 선두를 달렸습니다.

 

히트는 지미 버틀러, 밤 아데바요, 고란 드라기치, 켄드릭 unn과 같은 인물들이 다시 없을 것 같습니다.

 

피칭 매치업

 

"우리 팀 선수들이 이기기 위해 우리 자신을 위치에 올려놓기 위해 충분히 많이 했기 때문에 유감입니다," 히트의 감독 에릭 스펠스트라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두 번을 더 연장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것은 부족하거나 노력이 부족한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우리 팀원들이 다 비웠어요. 그것은 단지 연극을 정말 끝내는 것의 장애물을 극복하는 문제일 뿐입니다."

 

마이애미는 또한 프레셔스 아치우와의 강한 경기를 보였는데, 프레셔스 아치와는 17득점 13리바운드를 기록했고 엠비드가 연장전에 팀을 보내기 전에 규정에서 거의 승리를 거둘 뻔 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미래를 위해 사람을 개발하려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Spoelstra는 말했습니다. "올해 최고의 수준으로 우승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남자들을 개발하려고 합니다. 지금 당장요."

 

마무리 정리

 

패배에도 불구하고, 히트는 또한 빈센트의 활약으로 용기를 얻어야 했습니다. 그의 이전 경력 최고점은 9점 이었습니다. 빈센트는 2쿼터에서 혼자 12점을 득점했고, 아크를 넘어서는 12점 중 4점 만점에 20점 만점에 9점을 받았습니다.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라고 빈센트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을 이용하려고 했을 뿐입니다."

 

 

히트는 화요일에 겨우 8명의 선수만 출전할 수 있었고, 1쿼터가 끝날 때까지 8명 모두 경기에 참가했습니다. 하지만 메이어스 레너드(어깨)는 목요일 경기에 출전할 수 있습니다.

 

예측

 

 

 

0 Comments
  메뉴
FreeCurrencyRates.com